나는 그렇게 비싼 IT 제품을 선호하진 않는다 대한민국 대부분이 그런가?(착각 ㅋㅋ)


저번에 나만 기계식 키보드를 하나 장만 했었는데 은근히 미안해서 아내의 입문용


기계식 키보드로 COX CK 800 광축 블랙 리니어 적축 모델 (방수, 방진)


이 마침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를 했다!



11번가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고 바로 질렀다 마우스도 1개 ~ 거기다 사용후기 등록시


장패드 까지 보내 준다니 ~ (장패드는 어떤걸까? ㅋㅋ: 기대)



박스는 요렇게 생겼다!

느낌적으로 아주 심플하다 따끈한 새 박스 ~  



배송상자는 뽁뽁이로 가득 채워져 있었고 ~

내부도 테두리는 박스 공간으로 보호 되고 있었다


위쪽의 큰공간에 좌측은 선이~

우측에는 축교환 및 청소용 도구가 들어 있었다



그리고 추가로 리무버 청소도구 ~



키보드 먼지보호 덮개 이다

처음 접했을때는 그냥 버리는 줄 알 았다 ㅎㅎ



덮개를 벗겼을때

선은 약간의 섬유 재질이 포함되어있고 정전기 방지기능이 들어가 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어보이나 약간 높다 책상이 낮으면 좋겠지만 높다는 느낌이 든다


총평

장점

 - 방수/방진 68 ~ (아이가 있는집이라 그런지 좋다 ㅎㅎ)

 - 리니어 적축이라 사각사각 나는 소리가 기계식 치고는 아주 조용하다 (그렇지만 계식은 기계식임을 잊지 말자)


단점

 - LED가 좀 다양했으면 좋겠다 색상이 단촐하다... 그리고 기계식 2번째인 입장에서 표준 LED 설정이 너무 일반 적이다

 - 조금 높다 타이핑 위치가 손을 바닥에 두고 사용하기에는 높다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