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놈 개발자입니다 ^.^


이번에는 촌놈이 도시를 탐방하고 왔네요, 그런데 이번 만큼은 도시가 부럽지 않았어요... 자그럼 이야기 한번 들어 보실래요?


올해 여름에 생해 처음으로 노트북이 필요해서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했던 17,000원짜리 한성 노트북 쿨링패트 UC17S 제품을 같이 구매 했더랍니다.


노트북은 나름 뽑기가 보통은 한것같고... 한성이 나쁘다는 절대 아닙니다, 대기업도 뽑기운이 있는 건 마찬가지!


4개월이 지난 지금 까지 잘지내고있습니다만, 문제는 요놈 쿨링 패드가 자전거 패달을 뒤로 돌릴때 처럼 따따따?? 찌찌찌 하는 소리가 나서 처음에는 재미로 만든 소리 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사용하려니 소리가 너무커서 말이죠, 요기저기 알아보니 불량인것같아 사전에 문의를 하고 부산에 위치한 AS 센터로 갔답니다.


부산 AS 센터는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지 말고 반드시 한성홈페이지에서 검색하고 가셔야 해요, 최신주소를 반영 하기때문이죠!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링크 》 센터위치 를 통해서 확인

http://www.monsterlabs.co.kr/


입구는 아담합니다! ㅎㅎㅎ 일반 오피스텔 같은 곳에 위치 해있답니다


올라가시면 이렇게 가정집 같은 입구가 나옵니다! 그냥 열고 들어가시면됩니다.


자여기까지... 라고하면 섭섭하시죠?

저의 경험으로 입구에 주차 할 곳이 정말 없었어요..... 암울 진짜 암울...

전 주정차 단속에 민감 하거든요;; 그래서 맴돌다가 어쩔수 없이 주변에 막주차한 차가 보이길래 시동을 걸어 두고 올라 갔어요


그리고 올라가자마자 맡기면서(전화 하고 가니 금방 아시더군요) 여기 주차단속해요 했더니.. 한다고 빨리 가라고 하면서 증상을 말하니 불량이 맞다고 접수증에 주소를 기입하고 후다닥.... 하고 내려와서 차를 움직였답니다


동행한 제 아내 말로는 단속차량은 없었다고! 휴휴휴


주변도 잠시 볼겸 운전을 해서 이동해보니 바로 길건너에 이렇게 주차 장은 아니지만 나름 일렬하게 주차된 곳이 있었어요!




혹시 가실분은 유료주차장이나 인근 주거지 안쪽으로 주차를 하시길바랍니다.

저도 건의를 드렸더니 알겠다고 하셨어요!


사진 클릭해서 보시면 단속차량 보이시나요?

제가 나온지 5분도 안되서 그길을 단속하고 있었답니다! ;;;;


2만원이하 제품 AS하러 왔다 5만원 이상 돈들어갈뻔..... 여러분은 이글을 보셧다면 꼭 주의하세요!


자그럼 AS는 요?


저는 본사에서 다음날 전화가 바로왔고, 소리를 확인이후에 하루만에 제품이 도착했답니다! 4개월이 지났음에도 교환 처리 해주셨어요!


만족 ^^! 그렇긴한데, 풍량소리가 커서 감춰 지는거지... 쿨링팬 자체에 자전거 소리는 그래도 조금(많이 줄었죠) 나네요 재미로 들어라는 기획이 맞나봐요 ㅋㅋㅋ


요약

 - AS 받으러 갔다

 - AS 받으려다 단속 당할 뻔

 - AS 는 만족 이였다!


부산 센터장님 감사했습니다 참조언(단속) ~~ bb

가능 하다면 주변 주차장 이용을 안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