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놈이예요 ~ 


가을이 깊이 다가왔어요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으쓰쓰~ 한게 요런 계절에 딱 맞도록 지역 문화 축제로 웅상 출장소에서 국화 축제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웅상 가을국화 향연!


일정을 보면 2018.10.27(토) ~ 11.11(일) 까지 진행되고 다양한 행사로 프리마켓, 공연, 체험행사와 함께 국화 분재또한 판매를 하고 있네요. 하얀 백색의 국화부터 노란색, 붉은 색까지 다양한 분재와 어울러 져서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낮에는 국화의 밝고 밝은 색감이 느껴지고 밤에는 등으로 제작된 조형물에서 은은한 불 빛이 아름 답네요! 저는 30개월 아이랑 함께 갔습니다. 둘째 날에 갔는데 출장소 위치가 산에 가까우니(웅상은 모두 산인가요? ㅋㅋ)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낮에는 아직 더운 것도 같긴 합니다 ^^


모든 장면을 소개 하면 재미가 없으니 몇몇 장명만 소개하고 직접 들가셔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제가 간 시간은 5시경이랍니다(이제 밤에 출근해서 밤에 퇴근하는 계절이죠)


[분재, 국화, 등이 어울러져 있는 모습


정말  손이 많이 간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계획하고 키운 작품인듯!

색감이 단풍과 비슷하네요


30개월 우리 애기도 저기저기 하면서 달려가네요 이것저것 만져보고, 도망도 다니고 ㅋㅋㅋ 거기 섯거랏!


묘목도 판매하고, 다육이도 판매하고 차나 프리마켓 행사도 있어요!


탑이! 아파트가 있어서 조금 아쉽긴하네요 ㅋㅋㅋ 나름 부럽긔?


표정이 압권인 여우? 연주가님!


뭔가 생각에 잠긴듯한 너구리? (라면 생각하면 안됩니다)


클릭하시면 일정을 상세히 보실 수 있어요!

11일까지이고 국화가 2만송이나 되네요 기획하신분도, 가꾸신분도, 설치 하신분도 고생 하셨습니다!


여러분도 행사가 끝나기전에 웅상에 거주하신다면 문화 축제에는 꼭 참여를 안하시더라도 눈으로 라도 즐겨 보시기 권해봅니다.


- 촌놈 개발자 - 


PS.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