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이 다가옵니다 ^^ 불금을 그냥 지나 칠 수는 없죠?


오늘 집에 들어와보니 아내가 에어프라이어로 치킨 요리를 손수 직접 해놓았네욤!

와우 ~~~~ 와우 ~~


애보느라 힘들텐데 매번 이런 요리를 해주니 정말 감사 할 따름입니다!

감사 감사 __) 굽신 굽신!



따뜻한 아내의 밥상 정말 회사일을 마치고 오면 이런 밥상 받으면 기분이 최고지욤!

맥주가 똭 땡기지만 언제 무슨일이 일어 날지 몰라 음주는 자제 하고 있습니다 ㅋㅋ




치킨 한조각! 치킨 봉 6조각에 4천원대 양념 등등해 가성비는 저리 가랏 !!!


거기다 아내의 정성이 들어가 있으나 b.b 쵝오!


사랑 합니다 ~ ♡



소스는 군대에서 먹던 치킨소스 ㅋㅋㅋ 추억 돋네요 아직도 나오나요?


여기 밥 비벼 먹으면 맛나는데!



에어프라이어를 여름에 e마트에서 8시부터 줄서서 사다준 보람도? 있네요 ㅋㅋ


여러분도 만들어달라고는 하지마시고 치킨 한마리 어떠세요?  ^^


불금에는 치킨과 함께 ^^ 뜨겁게 보내보아요?


냠냠냠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