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놈입니다.

얼마전에 기계식 COX CK800 적축을 구매하면서 수령하게 되었던

장패드 사용기를 살포시 한번 남겨 보겠습니다.


사은품이지만 5천원 짜리 COX CPAD 생활방수 5mm 장패드제품인데요!

와이프 키보드로 구매 했기때문에 와이프가 사용을 주로 합니다



포장은 의류 포장처럼 왔구요

내부에서 간단히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왠지... 옷 같아보임;;;




펼치면 제법 크네요 촌놈이라 그런지 항상 늦습니다.

장패드를 이제야 써보네요 -ㅅ-..b 좋은듯





다른 분들은 위에 이쁜 캐릭터도 있고 제법 그럴싸 해보이는 것들도

많아 보였습니다만 촌놈인 저에겐 그런 선택 권 따윈?? 돈좀 더 벌로 누려 보겠습니다.



포장지를 뜯고서 샷! 윤택이나네요 ~

생활 방수 까지 된다고 하니 커피를 먹다가 흘려도 샤샤샥 닦으면 되겠습니다.


그렇다고 흘리는 테스트는 ㅡ.ㅡ 안할거예요



위의 전면 샷 에서도 보셨겠지만. 5천원 짜리임에도 마감이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마우스가 움직이다 멈추지도 않을 듯 하구요! 왠지 키보드를 산건지 이걸 산건지!


ㅋㅋㅋㅋㅋ 제자리에도 하나 장만 해야겠습니다.



COX CK800 적축과 함께 샷입니다.

이렇게 올려 쓰라고 준거니깐 써야겠죠?


COX 제품을 보니 이렇게 묶음 이벤트를 자주하네요 CK 800 제품이 아니라도

이벤트를 한번씩하니 꼭 누려 보세요~


냠냠냠 옥수수 뜻으면서 글쓰네요 훗!


아참! 장패드 장점은 마우스패드를 별도록 둘필요가 없고!

손목이 아프지도 않고!

키보드가 밀리지도 않습니다(물론 고무가 있어야겠져)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