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택배가 또 하나 도착했습니다! 소비가 점점 느는듯!

촌놈이 최근 컴퓨터 제품에 점점 심취해서 하나씩 지르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가성비 시리즈에 머물러 있어 다행!



얼마전에 아내의 기계식 키보드로 COX CK800 적축 제품을 구매했었어요

그런데 색상을 이쁜걸로 안했다고해서 열씸히 검색검색 하던중 똭하고 찾아낸

큐센 Q150 크리스탈 로즈골드 기계식 청축!


설레이는 택배 개봉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는 좀 디자인이 필요 한것 같군요... 아래 사진에서 보시게되 겠지만

본품과는 좀 이질적으로 느껴지는? 박스 심플함이 모티브인듯도 한데....

다른 기계식 보급형 보다는 박스가 조금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네요



요렇게 박스를 여시면 안전하게 제품이 포장되어있습니다!


어? 그런데 뭔가 아쉽네요 키보드 CAP으로 제공되는 가이드?가

없네요 비키 스타일이여서 먼지를 그냥 털면된다고 생각한 구성 인가봅니다!


동일한 비키스타일인 한성에는 있었는데 ㅡ.ㅡ 아쉽습니다!



자! 여기저기보면 여성 선물용으로 많이 소개되는

큐센 Q150 크리스탈 로즈골드 기계식 청축을 보시겠습니다.


제아내도 역시나  굳굳! 하네요 ㅋㅋㅋ


간단히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기계식 종류 : 오테뮤, 디자인 : 비키 스타일

크리스탈이라 해서 키보드를 한번더 감싸고 있습니다!



자세히 볼까요? 보이시나요? 일반 기계식과 다르게 투명한 크리스탈이 한번더

감사고 있어서 더욱 고급 스러워보입니다.


로즈골드도 한몫을 하구요! 직장내에서 가까워 지고 싶으신 여성분이있다면

선물을 ㅋㅋㅋㅋ 3만원대에 만나보실수 있는 정말 이쁜 디자인 이네요!


저도 검정을 하나 살까봅니다!



좌측과 키보드 선입니다.


조금 아쉬운게 보통 키도드 선은 고급 스러움을 위해서 천으로들 하는데

큐센은 아쉽게도 말랑말랑 고무 재질 입니다. 이것도 디자인의 일부겠죠!


아내는 그래도 맘에 든답니다!



장착해놓은 샷입니다! 사진으로 밖에 소개 할수 없어 LED를 못보여 드리는데요!

LED는 객관적으로 조금 실망입니다! LED 스타일이나 표출 방식을 떠나서...


모션을 보여줄때 끊김이 있어요... 속도가 문제... 뭔가 부드럽지못하죠!



장점

 - 디자인 : 키보드 본품 하나는 정말 이쁘다(남자인제가 봐도 레드와, 블랙도 이쁨)

 - 가성비 : 3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다


단점

  - 이쁘지만 왠지 아쉽다!

  - 청축인데.... 키 압력이 안 느끼진다!

  - 키보드 덮개의 부재

  - 고무재질의 키보드 선(화면처럼 선이 혼자 노는 느낌도 듬)

  - LED S/W 적인 기능의 부자연 스러움(버그가 느껴집니다...)


총평


단점이 꽤 많네요... 제가볼때는 디자인을 제외하면 가성비가 조금 뒤진다는 느낌이며 홈페이지 소개를 보면 직장내에서도 적축은 사용이 가능한 정도 인것으로 보입니다. 이점 고려하시고 분명한 것은 여성들은 정말 좋아라하는 디자인 인것은 확실 해보입니다. 실용성을 보면 아쉬운 거구요 ^^

※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임으로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PS.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