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놈이 블로그 생활을 시작한지 이제 두달쯤되어가네요!


명확히 따지자면 게시물을 올리고, 애드센스, 다음애드핏 등록을 마친이후

포스팅을 시작한걸로 치면 한달!


자주 블로그에 들어와서 카운트수도 보고, 게시물은 어떻게 들어왔는지도

보고 점점 배워가고 있는데요 아주 사람 찡하게 만드는 버그가 있군요!


2018-11월 기준의 확인 버그입니다!


그것은 바로 방문자 카운트수 버그! 구글애널리틱스, 네이버애널리틱스를

등록해놓아서 가서 보고보고 또봐도 읭!!


이게모냐고 ㅎㅎㅎㅎ



자한번 보실까요! 지금 포스팅을 하는 시간이 5시인데요 방문자가 97 명!


11.02, 11.03이랑 11.04과 차이가 확인이 큽니다!

게시물 이제 5개넘었는데 말이죠 ㅎㅎ


설레겠죠? 그런데 애널리틱스를 보면 10명미만!


보아하니 새벽에 컴퓨터를 켜놓고 잤는데요 이거랑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방문자 카운트가 리셋이 되지 않는 것 같아요!


어서 고쳐주세요 관리자님 ~~~ 1년도 넘은 버그인 것 같은데말이져 ~

괜히 설레였잖아요 ㅋㅋㅋ 이러다 지름신오면 어떻게 합니까? ㅎㅎㅎ


개인 플랫폼이 아닌 공용의 플랫폼이라 그런지 조금더 다듬어 지길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세요!


아참 스킨에서 게시물 고유 번호 구분하는 법

아시는 분있으시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욤! 좀더 편리하게 고치고 싶은데!! 모르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