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놈이예요 ~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을 시켜 보았습니다. 한달에 한번정도는 중국집 음식을 꼭 먹는것 같네요... 최근에는 그렇지 않지만 야근을 너무나 많이해서 항상 야근하면 먹었던게 중국집이라 그리 좋아는 하지 않는 저도 탕수육만은 정말 좋아라합니다 ^.^


프로그래머 인생이라... 야근에 중국집 음식을 30대 초반 까지 너무나 먹었네요 하하하

원래 저는 행운반점에 항상 시켜서 먹는데요 ~ 


행운 반점 주인아저씨께서 몸이 편찮으신 관계로 사업을 종료하면서 다른 곳으로 운영권이 판매 되었나봐요... 탕수육도 맛있어서 꼭 여기서만 먹었는뎀 아쉽게 되었네요


그리고 그반점이름이 행운반점이지만 주문 해보시면 이름만 인수한 상하이 반점 검색을 하면 나오지도 않더라구요 -ㅅ-;;; 언젠가는 상하이 반점이라고 상호가 나오려나요 ~


반신반의 하면서 시켜보았습니다. 기존에 행운반점 탕수육은 마치 꿔바로우처럼 쫄깃하고 촉촉했거든욤 ... T.T 흑흑... 자주 마주칠때마다 인사도 하고 사장님 인상이 아주 좋았는데요 말이죠. 나중에 알았지만 행운반점이 재오픈 한줄 알았어요;;


일단 주문!

혹시 행운반점 영업하나요? 아 상호만 저희가 하였고 기존장소에서는 하지 않아요 ~


아네..(맛있다고 엄청 말씀 하심)


그럼 탕수육, 짬뽕이요. 처음주문인데 맛있게 해주세요 계속 주문하게요 ^.^/

네네 ~


[탕수육, 짬뽕 짜잔]


이윽고 도착했습니다.

탕수육은 촉촉해보였고 사진으로 한번  보시면 될 것 같아욤!


짬뽕 국물은 정말 매웠어요 ㅋㅋㅋ 맵삭 ~


저는 속병에 걸려서 매운걸 못먹기에 가족에게 양보, 매운걸 좋아 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캡사이신은 아니예요 ~ 고추가루 느낌, 캡사이신과 중국집 어울리지 않죠 고추기름 맛은 아닙니다



제가 아주 좋아라 하는 탕수육 (그래도 뷔폐를 가면 안먹어욤 ㅋㅋ)


일단 제기준의 식감은 쫀득쫀득 이건 정말 기존 행운반점 같네요, 속고기의 양은 조금 적은 것같아요 T.T... 다음에 많이주세욤


일단 식감은 좋습니다 요건 드셔보시면 알거예요~ 그래도 취향은 모두들 다르다는것!


서비스로 언제나 빠질 수 없는 만두

상하이 중국집에서 사용하는 만두는 일반 고기 야채 만두예요

잡채만두도 있고 종류가 몇 되지만 서비스를 주는게 금상첨화죠 ~


하지만 촌놈은 잡채면이 들어있는게 취향 ~



마지막으로 탕수육의 걸쭉한 소스를 뺄 수 없지요, 약간 텁텁한 맛으로 가벼운 맛이였답니다. 건강해지는 맛!


촌놈은 캐쳡, 야채, 녹말가루로 탕수육 소스를 만들줄 알아요 ㅋㅋㅋ 시큼한게 맛있지요 밥이랑 비벼 먹어도 좋구요 ~


행운반점이라는 이름이 반가웠구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으로 가능하다면 직접적인 평가를 하지 않으려고 하였답니다.


행운반점이 그리운 분들 ~

정말 맵삭한 짬뽕이 드시고 싶은 분들 ~

촉촉하면서 식감이 떡같이 쫄깃한 탕수육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

은 한번 주문 해보세요 ~ 저도 이번 음식으로 모든걸 반영 할 수 없으니 꼭 짜장이랑, 간짜장 그외 식사류를 주문 해 볼까 합니다 ~


아참 전화번호는 행운반점 전화 번호 그대로예요... 그리고 건의하나 하자면 여러 중국집을 운영하시는 것 같긴한데...


그릇, 젓가락 모두 상호가 다른걸 배달해주시면 헷갈려요 ~ 사장님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