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놈입니다 ^^ 몇일 뜸한 뒤에 포스팅을 쓰네요!

애기도 아프고 저도 감기에 시달려서 T.T 애기는 이제야 열이 잡혔네요!


지난주에 평산동에 위치한 라라코스트에 다녀왔었어요

옛날에는 덕계쪽은 당근 밭밖에 없었던 기억이 나는데 요런 패밀리 레스토랑도 있네요 이제!


ㅋㅋㅋ 그래도 촌이다 ㅡ.ㅡ...



입구부터 군침이 솩솩 돕니다!

촌놈은 5번 정도 왔더랍니다 아내랑 ~ 애기랑 울애기는 토마토 기본 파스타 킬러죠!



오픈이 아침 11:30분이고 CLOSE가 21:40 분이네요


 저희 부부는 시작과 끝시간에 모두 다와봤습니다... 칼 같이 시간을 지키니


이점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 아참 맛이죠? 가성비 보다는 더 좋다고 봅니다 ^^


맛있게 먹어봅자구요~



자리는 어디로 해볼까~ 창밖도 좋고!

보이시나요? 이제는 가을이네요 흑흑 내일모레 마흔이 다되어갑니다!


대학졸업한지 어제 같은데... 쩝 직장 생활을하다보니 훌쩍 지나가버리네요!


자자 ~ 얼른 자리를 잡아봅시다!



중앙 홀도 있습니다! 여긴 한쪽이 벽면 좌식이네요!

저희가 1등... 자택근무를 하는 경우가 있다보니 이런 경우는 좋네요 ^^




자리를  잡고 커피를 한잔 마셔볼까나 ~


커피 머신과 음료수 + 재빙기가 있구요 주문시 무한으로 이용이 가능하군요!


저희 방문이후 손님들이 쭉쭉 들어오셨는데 모임을 장소로 자주 이용되나 봅니다



가을에 시원한 얼음 커피 정말 시원하군요


따뜻한 커피 에스프레소 한잔을 받아서 얼음을 살포시 ~


깔끔한 맛이 좋습니다 촌놈인 저는 스타 벅스는 써서 입에 안맞는데


요건 맞군요 ^^ ~ 맛잇어요!



위처럼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 인가요 ㅋㅋㅋ



자이제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샐러드먼저 나오는군요 ^^ 샐러드는 속을 편하게 채워 주는 군요


오늘은 애기랑 오지 않았어요 ^^ 미안 ~


해물파스타~ 애기엄마가 시켰는데 -ㅅ- 이거 매웠어요


촌놈이 요즘 속이 안좋아서 ㅋㅋㅋ 나이가 들면서 밥의 양도 줄고 소화도 느리고


쩝 ㅡ.ㅡ... 슬프지만 이것도 삶이겠죠!




애기엄마의 해산물 파스타 ~ 깔끔해 보이는요 !!



요건 촌놈거 부대찌게 파스타 가격은 판매 음식중에서는 높은 편인데


얼마나 부대찌게 맛인지 먹어 봅시다!


밥이랑 함께 나오는데 달라고하면 계속 주신다고 하셨어요 ^^



제가 볼때 오늘의 핵심은 부대찌게 파스타 였어요 국물이 더많으면 좋겠지만


그럼 파스타가 아닌가요? ㅋㅋㅋ 밥도 한번더 먹고 애기 엄마가 이거 매울까?


했는데 막상 시키니 해물 파스타가 더매움 ㅋㅋㅋㅋ



식사를 하고 좀 둘러보니 애기들 놀이방도 있네요 ^^ 애기들의 시선을 잠시 끌어줄~


장소도 있고 주말에는 라라코스트 한번 들려서들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부대찌게 파스타(추천) 어떠신가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