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센텀에 있는 돈가스  판매점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

촌놈은 고기라면 사죽을 못습니다 ㅋ.ㅋ



센텀에서 근무하는 촌놈은 점심시간에 또 어딜갈까? 하면서 회사 직원과 헤매는찰나!

오늘점심을 한끼 해결줄곳은 이오카츠랍니다.


돈가스 집이 센텀엔는 많이 없는데 오늘 칼질 한번? 해볼렵니다

으흐흐흐! (이런 다 썰려 나오는군...)


건물을 지나다보면 요렇게 간판이 나오는데요~ 

 어? 여기 입구가 어디있어? 좀 헤매다가 입구를 찾았더랬죠!


보통들 음식가게는 1층에들있지만, 묘한 가게입구 배치죠! 접근이 조금 힘듭니다.

1층에서는 상호 간판 하나만 달랑



요렇게 2층쪽을 바라보면 어저기 저기 ~~~

건물의 정문은 모서리에 !!!


이오카츠는 돈가스 전문 판매점이구요! 1장 1장 겹치고 겹친 제법 두툼한

돈가스를 판매 하고있습니다.


메뉴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 아직 부끄럽습니다 ㅎㅎ


돈가스 단품이랑, 정식, 그리고 모밀류 등이 있구요!


단품의 경우 점심때 할인이 적용, 정식메뉴는 양이 부족하다 싶으면

시키시면 된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메뉴그 궁금하신분을 위해 홈페이지 링크!

http://25katsu.com


프렌차이즈 였군요! 연애 안해본지가 꽤되서 -ㅅ-;; 어둡습니다



어딜가나 기본을 시켜봐야 얼마나 맛있는집인가 해서

저는 베이직 돈가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25겹 이라그런지 생각보다 가격은 있습니다.

단품은 9천원대! 정식은 1만원대초반 이구요!


단품의 경우 점심시간에는 할인도 적용되더라구요

단품/정식이랑 차이는 왕새우 추가 + 우동 한그릇 추가입니다.


양은 딱적당해요! (전 보통보다는 조금 더먹습니다 촌놈이라 조금 양이 많아요)


냠냠냠 제가 먹어보니 정말돈가스에 육즙이 느껴지는군요!

보통 딱딱한 돈가스만 먹어봤는데 요런건 처음 추천 해봅니다


여기서 잠깐!


저만 그런느낌일까요?

 왠지 새우 시켰는데 돈가스나온 느낌


새우가 더맛있는 1인 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점심 때 헤매지 마시고 여기 한번 가보세요


점심 시간은 자리전쟁이기도 한데 여긴 조금 늦게 찬답니다



요건 동료가 시킨 치즈 돈가스 정식!

치즈가 정말 가득히 들어있네요 다음에는 저도 이걸 한번 ^^


아참! 무료 주차 30분,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

직장인이 많아 그런지 주말에는 아쉽군요~



PS.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촌놈 개발자 일기

개발자로서 살아가는 느낌과 정보를 공유 합니다

,